오늘은 나이키 교환 및 반품에 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
최근에 나이키 덩크 제품을 구매하고 사이즈 미스 때문에 교환하려고하니 나이키온라인몰은 교환이란 제도가 없고 무조건 반품 후 주문만 가능하다는 점을 알게 되었습니다.
구매한 제품에 대해 교환 서비스가 제공되나요?
나이키는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구매하신 제품에 대해서 색상 및 사이즈 교환 서비스 또한 제공하지 않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교환을 원하신다면 무료 반품 서비스를 통해 반품하신 후, 새로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이키는 회원인 고객들에게 무료 반품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반품이 불가한 경우
•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요청이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경과된 경우
• 포장 개봉 후 시착 또는 사용하여 제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단, 상품 확인을 위한 포장 개봉의 경우에는 반품 가능)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제품 등의 가치가 심하게 파손되거나 훼손된 경우
• 신발 박스, 제품의 택과 라벨이 훼손 또는 분실되어 재판매가 불가한 경우
• 부속품이 반송되지 않은 경우 (단추, 액세서리, 박스, 라벨 등)
•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 커스텀 서비스 제품 (제품 혹은 패치나 마킹이 불량인 경우에는 A/S 신청을 통해 반품 판정을 받은 경우에만 가능)
쿠폰 정책
발급받은 쿠폰을 사용하여 제품을 구매했으나, 제품의 하자 혹은 고객 변심으로 인해 반품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경우에 이미 사용한 쿠폰은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쿠폰은 1인당 1회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미 사용하신 쿠폰은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쿠폰 사용 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책상으로는 쿠폰은 환불이 되지 않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나이키 온라인 상담으로 사정 말씀드리고 할인 쿠폰.문자로 다시 받아보았습니다. 쉽고 빠르고 친절하세요! (나이키 공식홈페이지 상담 채널에서 가능합니다.)
(사진출처 : 나이키 온라인스토어)
저 같은 고민이 있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