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특징
장 스탠드
풀스위치 버튼
스틸 소재의 프레임과 베이스
높이 154cm
선길이 210cm
anrp 4.3kg
쉐이드 지름 36.5cm 높이 34cm
필립스 HUE 4.0
on/off 기능
밝기조절
활력, 집중, 독서, 휴식모드
2,200k~6,500k까지 빛 구현
1,600만 가지의 색상 변경
휴 디머스위치 호환 가능
나만의 장면 저장 및 사용
음성으로 조명 제어(구글어시스턴트)
평균 25,000 수명시간
개인적인 생각
OMSTAD 검색해 보면 한샘에서도 똑같이 파는데 약간 더 비쌉니다. 무슨 차이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장스탠드 가격은 크게 비싸지 않은데 LED 전구 가격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장스탠드는 블랙, 코퍼, 메탈, 실버 등이 있는데 취향 따라 고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밑에 밑동과 기둥 색상만 다릅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갓이나 스탠드 크기가 크기 때문에 고려해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처음에 너무 커서 깜짝 놀랐습니다.
크기에 따라 1만 원대부터 5만 원 대도 있습니다. 각자 인테리어에 맞게 원하시는 것을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필립스 E26 HUE 4.0 컬러 전구는 여러 가지 색상으로 미세하게 변합니다.
블루투스 어플로 시간에 맞춰서 끄거나 켤 수 있고 잠자는 시간이 다가오면 점점 조명색이 어두워지게 조정할 수 있고 아무튼 신통방통합니다.
따로 리모컨 스위치를 구입하지 않으면 대신 스탠드 주변에 있어야 환경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따지고 보면 크게 스위치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구입하는 것을 크게 권하지 않지만 클럽이나 다양한 조명 효과를 원하시는 분들께는 권합니다.
여러 가지 색상을 구현할 수 있지만 실상 엄청 많은 빛을 사용하진 않습니다.
굳이 다양한 색상을 구현하기 원하지 않는다면 화이트 앰비어스를 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