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트리플 섀도우 제품 특징
퀵, 이지 , 멀티유즈
크리미 하고 촉촉한 텍스처
탁월한 밀착력&발림성
엄청 다양한 종류의 섀도우
미샤 트리플 섀도우 7호 샌드 웨이브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화장을 5분 컷 하는 나에게는 아주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지속력은 아주 없었습니다.
샌드 웨이브가 유일하게 미샤 트리플 섀도우 중에서 무펄제품이라서 구매하게 되었고 은은하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하기에 는 아주 좋았습니다.
확실한 건 분기별로 한번 화장을 진하게 하고 싶은 날이 아니면 화장을 잘 안 하고 화알못인 저 에게는 최고의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트리플 섀도우는 다른 색상도 많고 지금도 다양한 색상들이 새로 나오고 있으니 오프라인에서 실물로 보시고 직접 테스트해보고 구매하는 게 좋을 것같습니다.
트리플인데 생각보다 밑에 색상이 너무 진해서 손이 잘 안 갑니다. 하하
역시 섀도우는 원하는 색상 몇 개 사서 바르는게 가장 잘 사용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이 색상 자체가 화장하시는 분들에게는 데일리로는 무난하게 가능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첫번째 색상은 기존 얼굴색이랑 비슷한 베이스의 색상입니다.
두 번째 색상은 약간 붉은빛이 있는 브라운 색상입니다.
마지막은 너무너무 진한 초코브라운 색상이라 아이라이너처럼 표현할 거면 괜찮을 수 있습니다.
실상은 트리플인데 위의 두 색상 밖에 사용 안 함.
단점이 지속력이 없어서 그냥 1시간 정도마다 덧 발라줘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생각보다 아주 잘 깨져서 마상을 많이 경험합니다. (파우치에 아이섀도우가 깨지면서 가루가 다 떨어져서 다른 화장품에 다 묻는..ㅠㅠ)
자주 눈화장 하시는 분이나 저 처럼 화알못인 사람에게는 이만큼 쉽게 화장할 수 이 있는 템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눈에 착착하면 10초 정도 걸립니다.
개인적으로 잘 깨지고 가루날림이 있기 때문에 브러쉬로 하면 섀도우 자체가 많이 묻고 깨지게 됩니다.
무조건 손으로 하셔야 자연스럽게 발색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밀착력과 발림성은 있으나 지속력이 없어서 맥 같은 재질의 아이섀도우를 쓰시는 분들은 불편함을 여럿 호소하실 제품입니다.
크리미 하고 촉촉해서 딱 밀착되는 텍스쳐는 아니고 아주아주 가루날림이 심하니 구매하실 분들은 고려하시길 바랍니다.
미샤 트리플 섀도우 샌드 웨이브 제품을 살 때 도움이 되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