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마트추천. 노브랜드. 홀그레인 머스타드. 올리비탈. COOSUR. 엑스트라버진, 이탈리안허브믹스, 파슬리. 내돈내산후기

희유니버스 2024. 1. 3. 11:26
728x90

 
 
롯데마트. 롯데슈퍼추천템. 내돈내산후기 - https://heeuniverse.tistory.com/m/44

 

롯데마트. 롯데슈퍼추천템. 사과잼. 온리프라이스 포도씨유. 오늘좋은 라이스페이퍼. 요리하다

초이스엘 쫄면사리 (400g*2개) --- 단종. (요리하다 쫄면사리 추천합니다.) 4인분에 2,990원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쫄면사리는 순두분 쫄면할 때를 해먹기도 하고 여름에는 고추장 양념을 베이스로

heeuniverse.tistory.com

 

아이허브 그라인더 향신료

https://heeuniverse.tistory.com/130

 

아이허브 향신료 3종 Drogheria&Alimentari 히말라야핑크솔트. 페퍼콘. 레드페퍼.

Pink Himalayan Salt Mill ​ 제품설명 ​유전자 변형 성분 무함유 프로젝트 인증 이탈리아에서 포장 ​ 개인적인 생각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예전에 고깃집에서 찍어먹으라고 준 적이 있습니다. 다른

heeuniverse.tistory.com

 

 

Coosur 올리브오일 1L

 

제품 특징

원산지는 스페인산의 100% 압착 올리브유.

개인적인 생각

세 번째 구매하는 꿀템.

튀김용으로 사용할 수 없지만 샐러드로 먹거나 살짝 구워 먹는 용도로만 사용합니다.

데체코 엑스트라버진만 먹다가 생각보다 맛도 비슷하고 가격도 합리적이라서 노브랜드 중 제일 잘 사는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포스팅하다 보니 테라델리사, 올리비탈, 살바도리올리브오일이 있던데요.. 이마트에서는 다양한 해외 올리브유가 많이 입점되어 있는 듯합니다. 소곤소곤

추천점수 : 90점 (처음보다 가격이 오르고 있기 때문에..)

이마트에서 알려주는 Tip

1.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향이 강하고 발연점이 낮아 샐러드 드레싱 용으로 좋습니다. (발연점 180℃)

2. (퓨어) 올리브유: 버진 올리브유보다 향이 약하지만 발연점이 높아 구이, 볶음에 두루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발연점: 220℃)

3. 포도씨유: 포도씨유는 기름 특유의 냄새가 없어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주어 볶음요리에 좋습니다. (발연점 230℃)

4. 해바라기유, 카놀라유: 발연점이 높아 튀김요리에 적당하고 튀김을 더 바삭하게 해 준답니다. (발연점 240℃)

1. 튀김 요리를 끝낸 후 양파를 조금 잘라 살짝 튀기면, 찌꺼기를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2. 사용한 기름을 차갑게 식힌 뒤 유리병 입구에 커피 여과지를 올려놓고 기름을 부어 미세한 찌꺼기까지 걸러줍니다.

3. 다 걸러진 기름은 공기가 닿지 않도록 반드시 뚜껑을 닫고 서늘한 그늘에서 보관해 주세요.

4. 보관한 기름은 1~2주 안에 사용하세요. 발연점이 낮아진 상태이기 때문에 튀김보다는 전이나 볶음용으로 사용하는 게 좋답니다.

5. 보관해놓은 기름이 갈색으로 변했다면 식용으로 사용하지 말고, 면포에 충분히 묻혀 기름때를 제거하는 청소용으로 사용해 보세요.

 

보네에르 홀그레인 머스타드 210g

제품 특징
원산지는 프랑스
통 겨자씨가 24.5%, 겨자씨 껍질이 7.5% 함유되어, 겨자 알갱이들이 혀끝에서 씹히는 맛과 매콤한 맛이 일품인 소스예요. 톡 쏘는 향과 새콤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강하지 않은 머스터드랍니다. 기호에 따라 꿀이나 설탕 등을 첨가해서 드시면 좀 더 달콤하게 즐길 수 있어요. 밋밋한 소스 대신 씹히는 식감을 즐기고 싶다면 홀 그레인 머스타드를 드셔보세요. 통 겨자씨가 입안에 풍부한 식감을 가져다줄 거예요.

개인적인 생각
당근라페하려고 구매한 제품입니다. 오독오독 씹히는 홀그레인 맛이 일품입니다.
개인적으로 짠 소스보다는 달콤한 소스를 선호해서 추천 요리법에 적혀있는 식빵에 발라서 먹으라고 하면 절대 못 먹는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가성비 괜찮은 제품이고 본연의 머스타드 맛을 느끼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이탈리안허브믹스, 갈릭&어니언페퍼솔트, 파슬리

제품 특징

이탈리안 허브믹스- 바질 50%, 마조람 20%, 타임 20%, 오레가노 10%로 구성

피코크의 이탈리안 허브 믹스는 이태리 요리에 많이 쓰이는 대표 향신료 네 가지를 적절하게 혼합해 담아낸 제품이에요. 바질, 마조람, 타임, 오레가노 이렇게 네 가지의 향신료가 담겨있답니다. 강한 향기로 재료의 잡내를 잡아주어 산뜻한 요리를 만들어 주죠! 때문에 육류나 어류 구이에 많이 활용된답니다. 피코크의 이탈리안 허브 믹스로 향미 짙은 맛있는 요리를 완성시켜 보세요.

갈릭&어니언페퍼솔트

마늘 양파 후추를 혼합해서 만듦

파슬리 - 음식의 품격을 높여주는 허브, 파슬리입니다. 향이 많이 강하지 않기 때문에 다양한 요리에 더하실 수 있는 향신료예요. 볶음밥 같은 볶음요리나 파스타와 같은 면 요리는 물론이고, 빵, 각종 육류 등 그 어떤 요리에도 사용하실 수 있어 하나 쟁여두면 참 실용적이랍니다. 편하게 사용 및 보관하실 수 있도록 유리용기에 담아냈답니다.

개인적인 생각

이탈리안 허브믹스 - 고기 재울 때 쓰면 진짜 잡내를 다 잡아주는 제품. 이거 하나로 외국음식 먹는 느낌을 한 번에 낼 수 있고 요리를 잘 못하는 사람들도 잘해 보입니다.

갈릭&어니언페퍼솔트 - 그라인더형태라서 갈갈갈하면 뭔가 있어 보입니다.

간을 많이 하지 않아도 될 때 어느 음식이나 사용하는 만능템입니다.

파슬리 - 데코용으로 사용

갑자기 밋밋하던 음식이 이거 하나로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생각보다 준비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고 작성하는데 많은 시간이 들었습니다. 하하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쇼핑 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만 줄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