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카도야>. 삿포로장어정식맛집. 웨이팅후기. 현지인맛집. 살짝아쉬운후기. 내돈내먹후기

희유니버스 2023. 12. 10. 11:22
728x90

 

에어부산 삿포로-인천 후기

https://heeuniverse.tistory.com/9

 

에어부산. 삿포로신치토세공항. 삿포로-인천. BX187. BX188. 셀프체크인. 기내수화물. 위탁수화물.

오늘은 삿포로에서 인천으로가는 에어부산 비행기에 대해서 리뷰해보겠습니다. 저는 BX187행 BX188행 비행기를 탑승했습니다. 에어부산의 인천->삿포로는 셀프체크인이 가능합니다. (탑승 24시간

heeuniverse.tistory.com

 

 

 
삿포로 도착하자마자 기력이 너무 없어서 찾아 간 장어정식집입니다. 
구글 평점도 좋으면서 평도 많고 스스키노에 위치한 장어집 중에 선택한 집이 이 카도야입니다.
포장도 많이 해가시고 직원 분들도 많았습니다.
앞에 한 팀 웨이팅이 있었고 많은 현지인 분들이 오셨습니다. (현지인 50. 외국인 50의 비율)
미리 말씀드리자면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허허
 

정식메뉴는 
3/4 마리 2,050엔, 한 마리 3,100엔, 5/4 마리 3,550엔 텍스 제외 가격입니다.
 
웨이팅 1팀은 부부 한국인 분이셨습니다. 부모님 또래처럼 보였는데 너무 멋있어 보였다는..! 부부끼리 가는 자유여행 너무 낭만적이지 않나요?><
아무튼 웨이팅은 약 20분 정도였고 생각보다 회전율이 빠르지 않았습니다.

한국어나 영어가 거의 되지 않고 오직 일본어 메뉴판만 있지만 그림만 보고도 잘할 수 있습니다.
저는 기다리면서 로컬 분이 어떻게 드시는 지 어떤 걸 많이 시키시는지 지켜보고 있었기 때문에 눈치껏 주문해 보았습니다. 
참고로 말씀 드리자면 카도야는 메뉴판 가격에서 10% 텍스가 붇는 곳입니다. 


후추와 산초!? 같은 향신료와 앉자마자 주는 녹차물을 줍니다. (녹차물은 추가 시 돈 받는 것 같습니다.)
매장 내 인테리어는 뭔가 산장 속 식당같은 어두운 느낌입니다. 헤헤
우리가 아는 장어 맛 보다는 조금 짜다? 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달짝지근한 느낌의 장어 맛이 아니라 뭔가 초벌 해서 불맛은 나는데 짭조름한 장어입니다. 굉장히 부드럽지만 가시는 조금 있었습니다.
오차즈케까지 해서 잘 먹긴 했습니다. 헿
 
직원분께 영수증을 달라고 하면 영수증을 주십니다. (참고로 직원분들도 친절한 편은 아닙니다.)
한 마리 정식은 텍스 포함 3,410엔(=30,000원)입니다. 
제가 일본에서 먹은 맛집 중에 제일 비싼 곳이었는데 만족도는 거기에 미치지 못했던 것 같아 아쉬운 곳입니다.
그런데 아직까지 텍스 붙는 식당도 있고 아닌 식당도 있던데 그 차이를 잘 모르겠네요. 
현지인의 맛을 즐기고 싶거나 색다른 장어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리지만 저한테는 조금은 아쉬웠던 식당이었습니다.
참고로 저는 삿포로 한번 더 방문한다면 명물인 스프커리(수프카레) 한번 더 먹을 것 같습니다.

 

 

삿포로 호텔 윙 인터내셔널 스스키노

https://heeuniverse.tistory.com/10

 

호텔 윙 인터내셔널 삿포로 스스키노. 헐리우드트윈. 1박후기. 삿포로스스키노호텔추천. 삿포로7

에어부산 인천-삿포로 후기 https://heeuniverse.tistory.com/9 에어부산. 삿포로신치토세공항. 삿포로-인천. BX187. BX188. 셀프체크인. 기내수화물. 위탁수화물. 오늘은 삿포로에서 인천으로가는 에어부산

heeuniverse.tistory.com

 

 

삿포로 돈키호테 쇼핑추천 리스트

https://heeuniverse.tistory.com/8

 

삿포로 돈키호테 쇼핑 리스트. 아이봉. 휴족시간. 메론과자. 화이트초콜릿. 가라쿠치킨스프커리.

첫날 면세 포기하고 일반줄에서 산 생수입니다. (68엔 = 약 700원) 호텔에 물이 없어서 어쩔 수 없이 구매했습니다. 제가 방문한 호텔들 호텔 윙 스스키노와 베스트웨스턴 오도리 코엔에는 얼음은

heeuniverse.tistory.com

 

728x90